본문 바로가기

간호 유튜브 크리에이터

저는 간호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호 블로그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간호 크리에이터 널스프렌드입니다.

 

저는 간호사이고, 간호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공부에 관심이 많아서 책도 많이 읽고 글도  쓰고 있습니다.

 

저는 2021년 여름 이 간호 블로그를 시작했는데요,

제가 블로그를 하게 된 이유는 저의 이런 관심사와 제가 알고 있는 경험, 지식들을 함께 공유하고 싶다는 소망이 생겨서이고, 간호학 공부와 간호와 관련된 정보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입니다. 또 솔직히 저도 인기 블로거 (또는 구독자 많은 유튜버)가 되어보고 싶다! 하는 포부도 있었고요 ^ ^

 

유튜브나 블로그 등 SNS 계정을 운영하는 데 있어서 다양한 주제가 있는데,

그중 제가 간호 콘텐츠를 선택한 이유는 당연하게도 제가 가장 잘 알고 관심 있고 잘할 수 있는 주제이기 때문이에요.

 

사실 제가 블로그보다 작년에 유튜브를 먼저 시작했고, 영상을 하나 업로드했었습니다.

 

첫 영상이라서 넘 부족한 점이 많았던 것 같은데 지금까지 22분께서 구독을 해 주셨고, 약 1년 동안 1200뷰 이상 제 영상을 봐주셨어요.

 

유튜브에 첫 영상을 올리고 나서 한동안 바쁜 생활에 (또 영상 만드는 게 생각보다 힘들어서 ^ ^;) 더 업로드하지 못했는데

구독자가 조금씩 늘고 있고 뷰수도 점차 점차 증가하는 걸 보면서

저도 계속 ‘아 정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라는 그런 욕구를 계속 갖고 생각을 계속해 오고 있었습니다.

 

요즘 핫한 뷰티, 패션 유튜브 크리에이터? 또는 다른 간호 크리에이터 분들과 비교했을 때 ‘뭐 저 정도 가지고 그래?’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겠지만,

사실 저에게는 정말 신기하고 새로운 경험이었고 큰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저의 채널을 구독해주신 22분께 정말로 감사하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긍정적인 댓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 좋아요 눌러주신 23분도요 ^ ^

저에게는 정말로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제가 잘할 수 있고, 하고 싶은 간호 크리에이터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다시 하고 작년부터 블로그에도 글을 조금씩 작성하고 있어요. 유튜브 영상도 다시 조금씩 짬을 내서 올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정말 제가 고심해서 고퀄리티로 쓰는 좋은 간호 콘텐츠, 간호사를 잘 알리는 콘텐츠, 어려운 간호 공부하실 때 이해하기 쉽고 정말 도움 되는 콘텐츠 계속 만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모두 모두 꽃길만 걸으세요!

 

 

저의 이제 막 첫걸음 내디딘 1살 아기 유튜브 채널이에요-

건설적 피드백, 평가(순한맛으로 부탁해요 ㅎㅎ), 칭찬, 격려, 좋아요, 구독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

 

 

반응형